MONDAY BRAND

세상 모든 브랜드 이야기

마지막까지 편하고 부드러운 커피

히떼로스터리

2022. 12. 27

MONDAY BRAND

세상 모든 브랜드 이야기

마지막까지 편하고

부드러운 커피

히떼로스터리

2022.12.27

맛있는 커피 한 모금에 괜스래 미소가 지어지고 행복해진 경험 있으셨죠?

오늘 먼데이 브랜드 주인공은 ‘좋은 커피와 공간이란 어떤 것이가?’라는 질문을 안고 6개월간 세계여행을 하며, 맛있는 커피와 좋은 카페에 대한 고민들을 풀어낸 공간을 실현한 카페 ‘히떼로스터리’예요.

단순히 인텐스가 좋은 커피보다 ‘밸런스 좋고 여운이 깔끔한 커피’를 완성하는 것에 집중하고 있죠. 

흔쾌히 한 잔을 다 비울 수 있는 커피 ‘히떼로스터리’ 이야기를 들어 볼게요.

HYTTE ROASTERY      HYTTE ROASTERY      HYTTE ROASTERY      HYTTE ROASTERY
브랜드

히떼로스터리(HYTTE ROASTERY)

대표

정효재

탄생 시기

2018년 7월

로고

이름 의미

‘히떼’는 노르웨이 언어로 ‘오두막집’ 혹은 ‘작은 별장’을 의미해요.
개인적인 휴식을 위해 사용하는 소박한 공간을 의미하죠.

탄생 배경

아내와 함께 만든 작은 카페에서 시작됐어요.

카페를 오픈하기 전 일본, 태국, 대만, 홍콩, 호주, 독일, 노르웨이, 덴마크, 핀란드처럼 커피를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나라를 6개월 정도 여행했었는데, 그때 방문했던 각 나라와 도시를 대표하는 카페에서 많은 영감을 받았었죠.
우리가 생각하는 '좋은 공간과 커피'를 제공하고 싶어 카페 '히떼로스터리'를 시작했어요.
감사하게도 예상했던 것보다 많은 분들이 좋아해 주셨고, 조금씩 성장해나가고 있는 중입니다.


철학

‘본질을 잊지 말자.’

'커피'와 '공간', '바리스타'와 '고객' 중 어느 하나에 치우치지 않고, 우리가 생각하는 기준을 지키고 있어요. 

물론 성장하는 과정에서 상황과 생각이 변하게 되는 부분도 생기겠지만, 유연하게 받아들이되 중요한 본질은 잃어버리지 않으려고 하죠.

메인 서비스

커피 원두


차별화

함께하는 동료들.

인테리어나 눈에 보이는 것들은 우리보다 늦게 시작한 분들도 쉽게 따라 하거나, 얼마든지 더 잘할 수 있는 부분이라고 생각해요. 

하지만, 숙련된 바리스타 스킬, 직업을 대하는 태도, 커피에 대한 이해도와 애정 같은 것들은 우리와 같은 길을 걸어보거나 노력해 보지 않는 이상 따라올 수 없죠.


미래

지금까지는 잘하기 위해 채찍질하고 노력해왔다면, 이제는 어떻게 열정을 유지하며 즐겁게 이 일을 계속 이어나갈 수 있을지 생각하고 노력할 거예요. 

커피는 농산물이기 때문에 같은 농장에서 재배되었다 해도 매해 다를 수밖에 없거든요.  

1년에 테스트해 보는 커피 수는 수백 가지이기 때문에 관심과 열정이 있어야 가능한 일이고, 먼저 재미가 있어야 그것 또한 존재할 수 있어 마음 맞는 동료들과 힘을 모아볼 생각입니다.

그들과 함께 가장 즐겁게 커피를 하는 회사를 만들어 나가는 것이 앞으로 '히떼로스터리' 방향이에요.

Editor   Noh Geom Seo

Designer   Nam Joo Hee

세상 모든 브랜드 이야기, 먼데이 브랜드 

‘히떼로스터리

Magazine Bettermonday Club

Editor   Noh Geom Seo

Designer   Nam Joo Hee

세상 모든 브랜드 이야기, 먼데이 브랜드 

‘히떼로스터리’

Magazine Bettermonday Club


나의 취향에 맞는 원두를 찾아서☕

히떼로스터리  

나의 취향에 맞는 원두를 찾아서☕  


대표전화

1899-8232


운영시간 | 10:00~17:00   점심시간 | 12:30~13:30
(주말/공휴일 제외)

베러먼데이코리아 주식회사


대표 도경백 | 사업자 등록번호 475-81-01352
통신판매신고번호 제 2020-부산해운대-0257호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해운대해변로 371, 솔레비치 1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