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미]해운대구 / 베먼 영화모임

헝그리고릴라


🎬10월의 영화: 듄 (Dune)


10191년, 아트레이데스 가문의 후계자인 폴(티모시 샬라메)은 시공을 초월한 존재이자 전 우주를 구원할 예지된 자의 운명을 타고났다. 그리고 어떤 계시처럼 매일 꿈에서 아라키스 행성에 있는 한 여인을 만난다. 모래언덕을 뜻하는 '듄'이라 불리는 아라키스는 물 한 방울 없는 사막이지만 우주에서 가장 비싼 물질인 신성한 환각제 스파이스의 유일한 생산지로 이를 차지하기 위한 전쟁이 치열하다. 황제의 명령으로 폴과 아트레이데스 가문은 죽음이 기다리는 아라키스로 향하는데… 위대한 자는 부름에 응답한다, 두려움에 맞서라, 이것은 위대한 시작이다!

감독: 드니 빌뇌브
주연: 티모시 샬라


모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단톡방에서 알 수 있어요.

https://open.kakao.com/o/g33cqTqd

🕖모임시간: 매월 마지막 수요일, *벌써 세번째모임😎/ 10월 31일 일요일, 시간 추후 공지
🚩장소: 베러먼데이 본사(부산 해운대구 해운대해변로 371, 1층) 지도보기
💸참가비: 1. 오프라인 모임시 4,000원 (아메리카노🥤제공!) / 2. 극장 개봉작 상영시 각자 개인티켓 구매
👨‍👨‍👧‍👦참여인원: 최대 8명 (*코로나로 인해 소규모로 진행됩니다)
💚준비물: 서로 공유할 수 있는 마음가짐 😎





"영화를 보고 생각과 감정을 더 나누고 싶은 순간"


베먼 영화모임.

언제 어디서나 쉽게 영화를 볼 수 있게 되었지만, 그만큼 쉽게 흘려보내지는 영화가 많아졌습니다. 베먼 영화모임은 그냥 흘러가 버리는 그런 감정과 생각들이 아쉬워 만들어진 영화 감상공유모임입니다.

베먼 영화모임에서는 다양한 분야의 사람들이 한 곳에서 모여 영화를 보고, 이해하고, 말하고, 듣고, 토론하며, 지적으로 그리고 감성적으로 성장합니다.


베먼 영화모임에서 무엇을 할까요?

🥶Ice Breaking

자유롭고 편한 대화를 위해 베먼 영화모임에서는 실명 대신 재미있는 별명으로 서로를 부릅니다. 직장과 사회에서 우리를 규정하는 방식이 아닌, 스스로 원하는 방식으로 자신을 소개하고 친해지는 시간을 가져요.


🍿Watch Movie

영화모임이니 영화도 함께 봐야죠. 베러먼데이 본사에 영화를 볼 수 있는 공간이 있어요. 영화 한편이 너무 길면 나눠 볼 수도 있어요.


🎥영화 이야기

영화 자체를 좀 더 깊게 들여다 보는 시간이에요. 나에게 인상 깊었던 장면이, 대사가, 다른 멤버들에게는 어떤 의미였는지. 내가 미처 생각하지 못했던 관점을 듣다보면 시간이 쏜살같이 흘러갑니다.


🤭우리 이야기

영화와 닿아 있는 우리 삶을 좀 더 나눠보는 시간이에요. 영화 이야기 공유 되었던 영화에 대한 생각을 바탕으로, 조금 더 우리 자신의 이야기에 집중해봅니다. 우리 자신이 이야기의 주인공이 되어 요즘의 고민과 감정들을 나누고 정리할 수 있습니다.




영화의 힘을 믿습니다

영화는 낭만적이면서도 많은 생각할 거리를 효과적으로 던져주는, 이 시대에 가장 흥미로운 컨텐츠입니다. 베먼 영화모임은 영화를 매개로 다양한 사람들과 열려 있는 대화를 나눌 수 있는 곳이고, 이러한 대화는 우리의 삶을 감성적/지적으로 더 풍부하게 해줄 거에요.


영화추천은 언제나 환영입니다~🥰
댓글로 달아주세요~

10 1

주식회사 베러먼데이드링크코리아

대표 도경백 | 사업자번호 475-81-01352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해운대해변로 371, 1층 | 070-4421-4982

통신판매신고번호 제 2020-부산해운대-0257호

주식회사 베러먼데이드링크코리아

대표 도경백 | 사업자번호 475-81-01352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해운대해변로 371, 1층 | 070-4421-4982 | 통신판매신고번호 제 2020-부산해운대-0257호